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두심이 좋아서 보러가기 다시보기 재방송 방송시간 기본정보 공식영상 출연진 편성정보 시청률

by 드라마 다시보기 2022. 9. 28.
반응형

고두심이 좋아서 보러가기 다시보기 재방송 방송시간 기본정보 공식영상 출연진 시청률 편성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족들을 위해 헌신하느라 ‘나’를 잃어버리고 사는 우리의 엄마들. 고두심이 좋아서는 누구보다 자유와 힐링이 필요한 엄마들의 로망을 충족시켜줄 여행 이야기입니다.

고두심이 좋아서는 채널A에서 화요일 오후 08:10에 방송됩니다.

 

고두심이 좋아서 보러가기

‘나’를 잊은 채 가족을 위해 헌신하며 사는 우리의 엄마들. 연기생활 50년차에 접어든 배우 고두심 역시 여느 엄마들과 마찬가지로 ‘나를 위한 여행’은 생경하다.

누구보다 자유와 힐링이 필요한 이 시대 엄마들을 대표해 국민엄마 고두심이 감성 충만한 여행을 떠난다.

엄마의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엄마의 마음으로 세상과 소통하는 여행 이야기 ‘고두심이 좋아서’

누구보다 자유와 힐링이 필요한 엄마들의 로망을 충족시키고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감동을 선사하는 선물같은 시간이 펼쳐진다.

👇 고두심이 좋아서 보러가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주 롱플레이 카페 예약 사이트 사전예약 | 메뉴 위치 영업시간 정보 | 이상순 이효리 메뉴 후기 Long play JEJU
제주 롱플레이 카페 예약 사이트 사전예약 | 메뉴 위치 영업시간 정보 | 이상순 이효리 메뉴 후기 Long play JEJU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두심이 좋아서 공식영상 다시보기

 

👇 고두심이 좋아서 보러가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두심이 좋아서 회차정보

고두심이 좋아서 21회

고두심을 심쿵하게 한 그가 떴다! 깜짝 게스트의 정체는?

고두심의 마음을 뒤흔들었다는 ‘고두심의 BTS’ 채널A 김진 기자와의 특별한 만남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화천 구석구석을 홀로 여행하던 고두심은 400년 수령의 사랑나무가 위치한 화천의 하남면 거례리 수목공원을 찾았다.

북한강 자락에 홀로 우뚝 서있는 거대한 느티나무인 ‘사랑나무’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화제가 된 소덕동 팽나무와 닮아있어 연인들의 데이트 명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사랑나무 아래에는 깜짝 게스트 채널A 김진 기자가 고두심을 기다리고 있었다.

평소 ‘김진의 돌직구쇼’를 매일 같이 챙겨보는 건 물론, 오직 김진 기자를 보기 위해 생방송 중인 채널A 오픈스튜디오 앞을 세 번씩이나 왔다 갔을 정도로 찐팬임을 자처하는 고두심을 위해 제작진이 깜짝 이벤트를 준비한 것.

극비리에 섭외된 김진 기자가 사랑나무 아래에서 기타연주와 함께 노래 부르는 걸 발견한 고두심은 양손으로 입을 틀어막고 한동안 말을 잇지 못했다.

잠시 후 인사를 나누며 드디어 말문을 연 고두심은 “여기에서 촬영 끝나면 안 돼?”라며 현장을 폭소케 하는가 하면 “토요일, 일요일이 정말 싫어. 김진을 못 보니까”라는 멘트로 김진 기자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고두심이 좋아서 20회

고두심, 이런 모습 처음이야! 브런치 먹다 폭소한 사연은?

고두심이 브런치를 먹다 순수 100%의 모습으로 여행메이트 김창옥을 폭소케 한 사연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고두심은 소통전문가 김창옥과 함께 MZ세대 ‘레트로 여행 성지’로 급부상 중인 충남 당진으로 여행을 떠났다.

1일 가이드로 나선 김창옥이 운전하는 차를 타고 서해바다 모닝 드라이브를 즐긴 고두심은 이른 점심시간, 서해바다 오션뷰를 자랑하는 한 브런치 카페에 도착했다.

눈을 즐겁게 하는 각종 빵과 디저트가 가득한 카페에 입장한 고두심은 “젊은 사람들 스타일로 브런치를 즐겨보자”며 파스타와 피자를 주문했다.

잠시 뒤 음식이 나오자 피자 한조각을 손으로 집어 한 입 맛있게 베어 문 고두심은 “요즘 젊은 엄마들은 이런 곳 다 좋아한다.

옛날 엄마들은 이런 곳에 잘 와볼 기회도 없고 가격도 비쌀 것 같아 오는 걸 쑥스러워한다”며 장년층 세대의 마음을 대변했다.

그런데 대화가 이어지던 중 재미있는 상황이 발생했다. “나도 사실은 이런 곳이 익숙하진 않다”고 말하며 손가락으로 피클을 집어 한입 베어 먹은 고두심.

이 모습을 본 장난기 가득한 김창옥이 “선생님, 이런 곳에 와서 손가락으로 피클을 집어 먹는 건 좀…”이라고 하자 고두심은 “촌스러워서 어디 못 데리고 다니겠지?”라고 응수해 김창옥을 폭소케 만들었다.

이외에도 방송에서는 폐교를 예술적 공간으로 승화시킨 미술관, 600년 역사가 담긴 면천 마을 등을 둘러보며 감성 넘치는 시간을 보낸 두 사람의 모습이 공개된다.

👇 고두심이 좋아서 보러가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두심이 좋아서 출연진

고두심이 좋아서는 고두심이 출연합니다.

고두심이 좋아서 편성정보 방송시간

고두심이 좋아서는 채널A에서 화요일 오후 08:10에 방송됩니다.

고두심이 좋아서 재방송 다시보기 홈페이지

고두심이 좋아서는 채널A, 채널A플러스에서 재방송 됩니다.

👇 고두심이 좋아서 보러가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

고두심이 좋아서 보러가기 다시보기 재방송 방송시간 기본정보 공식영상 출연진 시청률 편성정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