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것이 알고 싶다 보러가기 다시보기 재방송 방송시간 기본정보 공식영상 출연진 편성정보 시청률

by 드라마 다시보기 2022. 10. 1.
반응형

그것이 알고 싶다 보러가기 다시보기 재방송 방송시간 기본정보 공식영상 출연진 시청률 편성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는 사회, 종교, 미제사건 등 다양한 분야를 취재 탐사하는 저널리즘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는 SBS에서 토 오후 11:10에 방송됩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보러가기

그것이 알고 싶다는 사회, 종교, 미제사건 등 다양한 분야를 취재 탐사하는 SBS의 시사 프로그램입니다.

1992년 3월 31일부터 1995년 9월 16일까지 방영되다가 1995년 가을 개편 당시 소재 고갈을 이유로 종영되었다가 1년 뒤인 1996년 10월 14일 부활하여 현재까지 방영되고 있습니다.

흥미진진하면서도 심도 깊은 취재와 내레이션으로 지금도 시사 프로그램 중 순위권을 다투는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 그것이 알고 싶다 보러가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주 롱플레이 카페 예약 사이트 사전예약 | 메뉴 위치 영업시간 정보 | 이상순 이효리 메뉴 후기 Long play JEJU
제주 롱플레이 카페 예약 사이트 사전예약 | 메뉴 위치 영업시간 정보 | 이상순 이효리 메뉴 후기 Long play JEJU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공식영상 다시보기

 

👇 그것이 알고 싶다 보러가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회차정보

그것이 알고 싶다 1324회

고발과 증발-마지막 통화기록 미스터리

2평 남짓의 작은 방들이 따닥따닥 붙어있는 부산의 한 고시텔. 창문 하나 없이 어둡고 비좁은 방 안에서 무언가를 찾고 있는 사람은 65세의 박 씨(가명)다. 그녀가 알고 싶은 것은 사라진 딸의 흔적.

그런데 이번에도 허탕이다. 우편함에 쌓인 건강보험료 독촉고지서가 딸의 주소지가 이곳이었다는 것을 증명할 뿐, 방 어디에도 딸과 관련된 것은 없었다. 딸과의 연락이 완전하게 끊긴 건 3년 전인 2019년.

걱정 끝에 가족들이 실종신고를 했지만, 3년째 이어지고 있는 경찰 수사로도 딸을 찾거나, 딸의 행방을 찾을 수 있는 단서를 얻지 못하고 있는 상황.

경찰에서 확인한 한 가지 확실한 사실은 금융기록, 통신기록 등 실종된 딸의 생존반응이 전혀 확인되지 않고 있다는 사실이다. 딸은 살아있기는 한 것일까. 도대체 딸은 어디로 사라진 것일까.

그것이 알고 싶다 1323회

추적자와 도망자 – 대전 은행강도 살인사건

“자백했고 내일 빠르면 내일, 아니면 내일모레 언론에도 나올 거예요.” – 8월 26일 익명의 제보자

지난 8월 26일 늦은 밤, <그것이 알고 싶다> 사무실로 한 통의 제보 전화가 걸려 왔다. ‘대전 은행강도 살인사건’에 대해 알고 있냐는 물음으로 말문을 열기 시작한 제보자.

그는 자신과 가까운 지인이 그 사건의 용의자로 검거되었다고 전했다. 그리고 그의 제보는 사실임이 밝혀졌다. 다음날, 대전 은행강도 살인사건의 범인이 검거되었다는 뉴스가 보도된 것이다.

지난 2001년 대전 둔산동의 한 은행 주차장에서 발생했던 살인강도 사건. 범인들은 현금수송을 하던 은행 직원에게 총격을 가하고 3억 원의 현금이 든 가방을 훔쳐 달아났다.

대담하게 대낮에 은행 강도 행각을 벌이고, 총기까지 사용해 살인을 저지른 범인들. 당시, 경찰은 사건의 심각성을 인식하고, 베테랑 형사들을 모아 대대적인 수사팀을 꾸렸었다.

하지만, 경찰의 이런 노력에도 불구하고 강도 살해범들의 정체는 밝혀지지 않았고, 사건은 21년 동안 미제로 남아있었다. 대담하고 잔인한 범죄를 저지르고 홀연히 사라졌던 범인들.

그리고 그들을 잊지 않고 오랜 시간 추적했던 형사들. 추적자와 도망자의 대결은 이제 끝이 났다. 과연, 모습을 드러낸 범인은 누구였을까.

그것이 알고 싶다 1322회

죽음의 구멍 – 도시는 왜 흉기가 되었는가

# 2022년 8월 8일, 지하로 사라진 사람들

“깊이 자체가 대략 2.5m에서 3.5m 정도 되는 맨홀이었기 때문에 내부에는 빛이 없는 상황이어서 저희도 랜턴 하나에 의존해서 수색을 하는 상황이었고..” – 이상우 반장 / 동작소방서 구조3팀 –

지난 8월 10일, 동작소방서에서 근무하는 이상우 반장은 서초소방서로부터 지원출동을 요청 받았다. 공기통과 산소마스크 등을 챙겨 그가 출동한 곳은 화재현장이 아닌 땅속, 바로 맨홀 밑이었다.

그의 임무는 사람을 찾는 것이었다. 실종사고는 2022년 8월 8일 비가 억수로 쏟아지던 밤, 서울 강남 한복판에서 발생했다. 몸이 불편한 아버지를 살피기 위해 부모님 댁을 방문한 뒤 돌아가던 김 씨(가명) 남매.

그들은 갑자기 내린 폭우로 빗물이 차량바퀴까지 차오른 도로 상황을 만났다. 차를 운행하기에 무리가 있다고 판단한 남매는 차에서 내려 인근의 한 건물에서 비가 멎기를 기다렸다.

👇 그것이 알고 싶다 보러가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출연진

그것이 알고 싶다는 김상중이 출연합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편성정보 방송시간

그것이 알고 싶다는 SBS에서 토 오후 11:10에 방송됩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재방송 다시보기 홈페이지

그것이 알고 싶다 재방송 다시보기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그것이 알고 싶다 보러가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

그것이 알고 싶다 보러가기 다시보기 재방송 방송시간 기본정보 공식영상 출연진 시청률 편성정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