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핫이슈

김광현 김하성 무료 경기 중계 등판 일정 5월 17일

by 드라마 다시보기 2021. 5. 17.
반응형

김광현 김하성 무료 경기 중계일정을 확인하고 등판 일정 정보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세인트루이스와 샌디에이고에서 투타 맞대결로 이어지는 김광현 김하성의 등판 경기를 확인하고 싶으신 분은 꼭 참고하세요.

 

김광현 김하성 무료 경기 중계 세인트루이스 샌디에이고 투타 맞대결 스포티비 나우 프라임 생중계 등판 일정 5월 17일

김광현 은 5월 17일 오전 8시 8분 (이하 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펫코파크에서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와 2021 메이저리그 경기에서 시즌 2승 에 도전합니다.
 

김광현 은 지난 12일 밀워키 브루어스 와의 경기에서도 5⅓이닝 1실점으로 호투 했지만 뒤늦게 터진 타선 때문에 시즌 2승을 챙기지 못했는데요. 이번 샌디에이고 전 은 김광현이 2승에 도전하는 네 번째 경기 가 됩니다.
 

김하성 의 올 시즌 2호 홈런 은 17일로 예정된 김광현 과 맞대결을 하루 앞두고 나왔는데요. 김하성은 이날 동료 내야수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 의 코로나19 확진 판정 에 따라 선발 출전 하면서 시즌 2호 홈런 을 달성하였습니다.

 

김광현 MLB 중계 시청하는 방법

김광현 세인트루이스 MLB 중계 를 시청하는 방법은 세가지가 있습니다. 스포티비 프라임, 스포티비 나우, 라이브티비 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각각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 아래 글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스포티비 프라임 (SPOTV Prime)
  • 스포티비 나우 (SPOTV Now)
  • 라이브티비 live.tv


 

세인트루이스 김광현 과 샌디에이고 김하성 의 빅매치 가 기대되는 내일 경기 2021 메이저리그 무료 중계 를 통해 확인하세요

 

 

출처 : https://dosteadily.com/baseballml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