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자연인이다 보러가기 다시보기 재방송 방송시간 기본정보 공식영상 출연진 편성정보 시청률

by 드라마 다시보기 2022. 9. 29.
반응형

나는 자연인이다 보러가기 다시보기 재방송 방송시간 기본정보 공식영상 출연진 시청률 편성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는 자연인이다는 자연으로 돌아가고 싶어 하는 현대인들에게 힐링과 참된 행복의 의미를 전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나는 자연인이다는 MBN에서 수 오후 09:10 에 방송됩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보러가기

대자연의 품에서 저마다의 사연을 간직한 채 자연과 동화되어 욕심 없이 살아가는 이들이 있다. 바로 자연인.

돈 한 푼, 가진 것 하나 없고 불편한 삶이지만 하나같이 행복하다고 말하는 사람들. 그들에게는 어떤 행복의 비결이 있는 것일까?

대자연 속 힐링 여정을 담는 자연 다큐멘터리 나는 자연인이다에서는 그들의 삶의 방식을 들여다봄으로써 자연으로 돌아가고 싶어하는 현대인들에게 힐링과 참된 행복의 의미를 전하고자 한다.

👇나는 자연인이다 보러가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주 롱플레이 카페 예약 사이트 사전예약 | 메뉴 위치 영업시간 정보 | 이상순 이효리 메뉴 후기 Long play JEJU
제주 롱플레이 카페 예약 사이트 사전예약 | 메뉴 위치 영업시간 정보 | 이상순 이효리 메뉴 후기 Long play JEJU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공식영상 다시보기

 

👇나는 자연인이다 보러가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회차정보

나는 자연인이다 520회

야생의 낭만 모험가! 자연인 허정영

한 걸음 올리기도 힘든 높은 바위 계단을 지나자 헛디디기라도 하면 큰일 날 것 같은 저수지까지 나타나는 아슬아슬한 산길… 위태롭게 산을 오르던 승윤의 눈에 띈 한 사람.

저수지 한가운데에서 유유히 고무보트를 타고 있는 자연인 허정영(61) 씨다! 자연인의 도움으로 무거운 짐을 나르고, 우여곡절 끝에 산중 오두막집에 도착했다.

동화 속에 나올 법한 아기자기한 외관이지만. 자세히 보면 뱀이 가득한 뱀 밭이라는데! 배가 고프면 뱀이 지켜주는 장뇌삼밭에서 산삼 한 입, 벌이 남겨 준 밀랍으로 밀랍 삼겹살도 한 입!

나는 자연인이다 519회

다시, 심장이 뛴다! 자연인 전육희

주춤했던 더위가 다시 기승을 부리고, 자연인을 찾아 산중으로 접어든 윤택. 폭포수가 쏟아지는 계곡에서 목을 축이고 걸음을 옮기는데, 그를 반기는 건 산속에 있으리라 생각지도 못한 2층 집이다.

손수 가꿔놓은 정원과 푸릇한 마당까지 어마어마한 규모에 놀라고 있던 찰나, 지붕 위에서 들려오는 한 남자의 목소리. 자연인 전육희(69) 씨다.

거대한 집 크기와는 다르게 작은 체구를 가진 자연인. 그는 ‘안 되면 되게 한다’는 근성 하나로 살아왔다고 한다.

나는 자연인이다 518회

시한부 인생, 그 후 10년 자연인 강병도

2년의 시한부 선고를 받은 그는 산으로 향했다. 사람들은 아무것도 없는 험한 골짜기 생활을 반대했지만, 죽음을 앞둔 그에게 다른 선택지는 없었다.

“어차피 얼마 살지 못할 거라면, 나를 위한 선택을 하자!” 그리곤 장기, 사체 기증까지 준비하며 다가올 죽음을 대비했다.

그렇게 삶의 미련을 내려놓자 편안함도, 이 또한 전화위복의 계기가 되리라는 희망도 생겼다는 자연인.

그런 간절함에 보답하듯 산은 새날을 선사했고, 그 품에서 자연인 강병도(68) 씨는 어느덧 11년째 기적을 살고 있다.

나는 자연인이다 517회

나의 유쾌한 장풍 수련기! 자연인 강수상

8월의 끝 무렵, 마지막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던 어느 날 윤택은 산을 오르다 묘한 집을 발견한다. ‘장풍 수련원’이라 쓰인 무시무시한 장승이 우뚝 서 있고, 대문에는 큼지막한 손바닥이 그려져 있는 이곳.

범접하기 힘든 장소의 주인이 누구인지 궁금하던 찰나 집 뒤편에서 별안간 기합 소리가 들려오는데. ‘파샤!’ 자신을 ‘강키호테’라 칭하고 산에서 장풍을 수련 중이라는 이 남자.

정체가 너무도 궁금한 자연인 강수상 씨(68)의 이야기다.

나는 자연인이다 516회

세 번째 스무 살, 행복을 쓰다! 자연인 차선옥

정글처럼 빽빽한 산속. 승윤의 귀에 클라리넷 연주 소리가 들려온다. 산속에서 울려 퍼지는 청량한 선율을 길잡이 삼아 발걸음을 옮기던 중, 누군가를 발견하고 이내 “으악!” 소리를 지르는데.

승윤을 놀라게 한 정체는 바로… 초록색 얼굴의 한 여인! “먹지 마세요. 피부에 양보하세요~!” 여주를 갈아 만든 자연산 마스크팩으로 꿀 피부 유지 중인 자연인 차선옥(61) 씨다.

때로는 소녀처럼, 때로는 범처럼.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그녀의 산속 생활은 어떨까?

👇나는 자연인이다 보러가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진

나는 자연인이다는 이승윤, 윤택이 출연합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편성정보 방송시간

나는 자연인이다는 MBN에서 수 오후 09:10 에 방송됩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재방송 다시보기 홈페이지

나는 자연인이다는 MBN, channel J, CMCTV, CNTV 등에서 재방송 됩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보러 가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

나는 자연인이다 보러가기 다시보기 재방송 방송시간 기본정보 공식영상 출연진 시청률 편성정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