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가 매일 기쁘게 보러가기 다시보기 재방송 방송시간 기본정보 공식영상 출연진 시청률 편성정보

by 드라마 다시보기 2022. 9. 28.
반응형

내가 매일 기쁘게 보러가기 다시보기 재방송 방송시간 기본정보 공식영상 출연진 시청률 편성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가 매일 기쁘게는 고난과 역경 속에 하나님을 만난 유명인들의 따끈따끈한 간증 이야기를 담은 토크 프로그램입니다.

사회 각계각층의 삶 속에서 역사하신 하나님을 간증함으로 복음의 진정한 의미를 돌아보는 은혜의 시간을 가져 봅니다.

내가 매일 기쁘게는 CTS기독교TV에서 월~화 오전 09:00에 방송됩니다.

내가 매일 기쁘게 보러가기

“예수 믿고 가장 복 받은 사람”이라고 고백하는 최선규 아나운서와, 간증자들과 함께 울고 웃는 모습이 아름다운 개그우먼 김지선이 진행하는 “CTS 내가 매일 기쁘게”

고난은 하나님이 주신 축복의 또 다른 이름입니다.

은혜와 감동이 있는 간증 토크쇼!

각자의 인생길에서 만난 하나님 이야기와 믿음으로 고난과 역경을 이겨낸 승리의 고백, 그리고 감사와 기쁨으로 주님과 동행하는 이들의 아름다운 간증 스토리

“예수 믿고 가장 복 받은 사람”이라고 고백하는 최선규 아나운서와, 울고 웃는 모습이 아름다운 개그우먼 김지선이 진행하는, 내가 매일 기쁘게 매주 월-화요일 오전 9시, 수-목요일 저녁 6시30분 여러분들을 찾아갑니다.

본방 : 월-화요일 오전 9시

재방 : 수-목요일 저녁 6시 30분

👇 내가 매일 기쁘게 보러가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주 롱플레이 카페 예약 사이트 사전예약 | 메뉴 위치 영업시간 정보 | 이상순 이효리 메뉴 후기 Long play JEJU
제주 롱플레이 카페 예약 사이트 사전예약 | 메뉴 위치 영업시간 정보 | 이상순 이효리 메뉴 후기 Long play JEJU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가 매일 기쁘게 공식영상 다시보기

 

👇 내가 매일 기쁘게 보러가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가 매일 기쁘게 회차정보

내가 매일 기쁘게 3219회

3대째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축복-김중식 목사

3대째 목회자 집안하면 어떨 것 같나요? 아마 할아버지, 아버지 세대엔 기독교에 대한 핍박이 많았을 것입니다.

그런 상황을 보고 자랐다면 목회를 결심하는 것이 어려웠을 수도 있을텐데, 사람 품는 좋은 목사가 되는게 꿈이라는 김중식 목사.

내가 매일 기쁘게 3218회

토기장이의 뜻대로 날 빚으소서-임철 작가

토기장이의 마음을 가장 잘 아는 직업, 도예가! 기독 도예가 임철 작가의 간증

내가 매일 기쁘게 3217회

트로트 만드는 교회 오빠들-‘알고보니 혼수상태’ 김지환,김경범 형제

‘샤방샤방’, ‘찐이야’ 등 국민 히트곡을 작곡한 스타 작곡가 그룹, [알고보니 혼수상태] 김지환, 김경범 형제의 간증이야기

내가 매일 기쁘게 3216회

흑암에서 나를 건져주신 하나님-애터미 기업 박한길 회장

사업 실패라는 절망 속에서 전도라는 사명에 순종한 것이 애터미의 시작? 이 회사의 핵심가치는 바로 ‘영혼을 소중히!’

내가 매일 기쁘게 3215회

감당할만한 시련을 넘어 생명으로!-소년희망공장 최승주 대표

청소년 사역은 거두는 사역이 아닌 버티는 사역. 방황하는 청소년들과 함께 희망을 키워나가는 그런 쉼이 되는 공간이 되길 원합니다.

내가 매일 기쁘게 3214회

잘 나가던 강남의 약사가 왜 아스팔트에 섰을까?-한국가족보건협회 대표 김지연 교수

한국가족보건협회 대표이자, 차세대 바로 세우기 학부모연합 상임 대표, 영남신학대학교와 미주장신신학대학원 겸임교수라는 많은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김지연 교수. 4대째 모태신앙 집안으로 태어났지만..

내가 매일 기쁘게 3213회

살아계신 주를 만난 날-조희창 목사

어려운 상황 때마다 주님께 맡기면, 주님이 하시면 불가능한 것은 없습니다! “하나님이 책임져주실 거야”

내가 매일 기쁘게 3212회

장로합창단은 아직 주님 앞에 청춘입니다-CTS장로합창단

젊은 지휘자와 나이 많은 장로님들의 조합. 장로합창단은 예배와 교회, 그리고 예배를 기다리는 성도들을 위해 기도하며 찬양합니다.

👇 내가 매일 기쁘게 보러 가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가 매일 기쁘게 출연진

내가 매일 기쁘게는 최선규, 김지선이 진행합니다.

내가 매일 기쁘게 편성정보 방송시간

내가 매일 기쁘게는 CTS기독교TV에서 월-화요일 오전 9시에 방송됩니다.

내가 매일 기쁘게 재방송 다시보기 홈페이지

내가 매일 기쁘게는 CTS기독교TV에서 : 수-목요일 저녁 6시 30분에 재방송 됩니다.

👇 내가 매일 기쁘게 보러 가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

내가 매일 기쁘게 보러가기 다시보기 재방송 방송시간 기본정보 공식영상 출연진 시청률 편성정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