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탐나는 TV 보러가기 다시보기 편성정보 재방송 방송시간 기본정보 공식영상 출연진 시청률

by 드라마 다시보기 2022. 9. 30.
반응형

탐나는 TV 보러가기 다시보기 재방송 방송시간 기본정보 공식영상 출연진 시청률 편성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탐나는 TV는 드라마, 예능, 보도, 교양, 스포츠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MBC프로그램에 대한 솔직하고, 가감없는 비평을 들어보는 프로그램입니다.

탐나는 TV는 MBC에서 금 오전 10:45에 방송됩니다.

탐나는 TV 보러가기

뻔하고 지루한 전파낭비, 자사 홍보에 지나지 않았던 옴부즈맨 프로그램의 틀에서 벗어난 새로운 자사 비평 프로그램이 찾아왔다!

독한 소리와 냉철한 비판의식으로 똘똘 뭉친 시청자 대표들과 함께한다!

드라마, 예능, 보도, 교양, 스포츠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MBC프로그램에 대한 솔직하고, 가감없는 비평을 들어보는 프로그램!

<탐나는TV>는 대한민국 유일무이한 리얼 비평 프로그램으로 대한민국 옴부즈맨 프로그램의 새로운 길을 열어나갈 것이다!

👇 탐나는 TV 보러가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주 롱플레이 카페 예약 사이트 사전예약 | 메뉴 위치 영업시간 정보 | 이상순 이효리 메뉴 후기 Long play JEJU
제주 롱플레이 카페 예약 사이트 사전예약 | 메뉴 위치 영업시간 정보 | 이상순 이효리 메뉴 후기 Long play JEJU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탐나는 TV 공식영상 다시보기

 

👇 탐나는 TV 보러가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탐나는 TV 회차정보

탐나는 TV 210회

1. 시청자픽 – < MBC 관련 키워드> ※ 이지혜 위원 / 유우현 위원 / 공희정 위원 / 위근우 위원 #키워드를 통해 이슈가 됐던 MBC 프로그램을 꼽아보는 ‘시청자픽’!

이번 주 PICK 한 단어로는 ‘#수비수’, ‘#브라질’, ‘#흙수저’가 꼽혔다!

먼저, 지난 9일 방송된 <금수저 프리미어>에서는 첫 방송을 앞둔 새 금토 드라마 <금수저>를 소개하며, #흙수저로 태어난 주인공이 후천적 금수저가 되는 이야기를 필두로 드라마의 핵심 포인트를 하이라이트로 담아내 눈길을 끌었는데…

또 다른 키워드 ‘#수비수’를 통해 알아본 프로그램은 <김민재, 더 몬스터>!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개막을 앞두고 ‘괴물 #수비수’로 불리는 김민재 선수의 빅 리그 진출기와 활약상을 조명해 화제가 되었다.

‘시청자들의 솔직한 댓글 반응’과 함께 ‘시청자 위원들의 가감 없는 비평’으로 한 주간의 MBC 프로그램에 대한 이모저모를 확인해 본다.

2. 다콘추 와글와글 – < MBC 미스터리-이.블.존> ※ 청년 시청자 위원 M씽크 윤봄 / 이주현 / 황은진 다양한 콘텐츠를 추구하는 MZ세대의 와글와글한 비평을 들어보는 시간 ‘다콘추 와글와글’!

이번 주 와글와글해 볼 영상은 MBC 온라인 채널 < MBC 미스터리>의 <이.블.존>! <이.블.존>은 웃기고 무서운 레전드 MBC 프로그램을 다시 소환해 보는 콘텐츠이다.

그중에서도 ‘최첨단 기억 변환 장치’ 편은 90년대 오컬트 프로그램 <환상여행> 4회 에피소드로, <이.블.존>의 조회 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등 와글와글한 반응이 오가고 있는데…

과연 2030 청년 시청자 ‘웹예능 추적자X씬스틸리뷰어X리뷰티스트’는 이 콘텐츠를 어떻게 시청했을지!

직접 꼽은 인상적인 ▶타임라인부터 감상평 #해시태그를 통해 MBC 온라인 콘텐츠에 대한 솔직 담백한 이야기들을 들어본다.

3. 도마 위의 TV – <2022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 김선영 위원 / 허희 위원 / 이지혜 위원 / 박현주 위원 예리한 시선으로 프로그램을 낱낱이 파헤쳐 보는 ‘도마 의의 TV’ 코너에선 <2022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에 대해서 다뤄본다.

<2022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는 K-POP 아이돌 가수들이 다양한 스포츠 종목에 도전하는 특집 예능 프로그램이다.

코로나19 이후로 2년 만에 다시 부활해, 기존의 육상, 양궁, E-스포츠 외에도 ‘댄스스포츠’ 경기를 신설하고, 최초로 ‘청백전’ 대결 방식으로 진행하는 등 기존 포맷에 새롭게 변주를 준 기획으로 화제가 되었는데…

추석을 맞아 진행된 <2022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를 과연 위원들은 어떻게 시청했을지! 프로그램의 A부터 Z까지 도마 위에서 날카롭게 분석해 본다.

👇 탐나는 TV 보러가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탐나는 TV 출연진

탐나는 TV는 강다솜, 위근우, 김선영, 이승한, 전민기, 고몽, 박현주가 출연합니다.

탐나는 TV 편성정보 방송시간

탐나는 TV는 MBC에서 금 오전 10:45에 방송됩니다.

탐나는 TV 재방송 다시보기 홈페이지

탐나는 TV 재방송 다시보기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탐나는 TV 보러 가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

탐나는 TV 보러가기 다시보기 재방송 방송시간 기본정보 공식영상 출연진 시청률 편성정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