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핫이슈

사회인 야구 배트 추천 제품 10선

by 드라마 다시보기 2021. 5. 20.
반응형

사회인 야구 배트 중에 추천 제품 10가지를 정리해 봤습니다. 특히나 사회인 야구의 기반이 넓은 일본에서 많이 사용되는 제품들로 중 고등학생이나 혹은 20~30대 사회인 동호회 분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제품입니다.


 

사회인 야구 배트 선택 기준 부터 확인해 보시죠.

 

1 사회인 야구 배트의 선택

가성비가 좋은 금속 배트는 초보자용으로 추천

비거리와 가격 균형이 잘 이루어져있는 금속 배트를 처음으로 추천합니다. 일반적으로 금속 배트라는 것은 「알루미늄」 「티타늄」 등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복합 배트 정도는 아니지만, 금속 배트는 심지가 넓기때문에 맞추기도 쉽고 비거리도 잘나옵니다. 두랄루민으로 만들어진 제품은 금속 배트 중에서도 가볍고 진동이 쉽게 되기 때문에 인기가 있습니다.

 

비거리를 중시한다면  탄소섬유복합소재 배트가 딱

탄소를 비롯한 소재를 사용한 복합 배트는 가볍고 잘 휘어지기 때문에 반발력이 높아서 비거리를 늘리고 싶은 분에게 최적입니다. 볼이 닿는 부분에 부드러운 우레탄을 사용하는 것보다 반발력이 더 많이 올라갑니다. 공의 변형을 억제함으로써 더 멀리 비행할 수 있습니다.

 

연습용으로 나무배트 추천

나무 배트는 중심에 맞지 않는 날아 어렵기 때문에 초보자에게는 상당히 어렵고, 파워가 있는 사람이 아니면 비거리가 잘 나오지 않습니다.

 

출처 : http://naver-me.com/baseball-bat/

 

사회인 야구 배트 추천 인기 순위 10선 - 금융소비자뉴스

야구 배트 중에 사회 야구 배트의 추천 및 인기 랭킹을 알아봤습니다. 연식 야구배트 선택을 고민하시는 분에게 자신에게 적합한 배트를 찾는 법을 소개해주고 그에 적합한 야구배트 인기 순위

naver-me.com

 

반응형

댓글